구글애드센스 광고 종류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광고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현재 게재할 수 있는 광고 종류는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인피드 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광고, 모바일 전면 광고, 앵커광고가 있습니다.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가장 기본이 되는 광고입니다. 고정크기의 광고 반응형 광고, 텍스트만 있는 링크 광고, 이미지 광고, 이미지와텍스트가 있는 광고가 있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글과 페이지뷰가 구글의 기준에 맞으면 활성화 되는 광고입니다. 처음 애드센스 승인 나서 광고 개재를 하다 보면 일치하는 콘텐츠가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 글이 많아지면 자동적으로 생성이 됩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는 자신의 글과 광고가 적절히 섞여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인피드 광고
    사이트의 기사 또는 제품 목록 내부에 자연스럽게 들어맞는 광고입니다.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페이지의 문단 사이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사용자가 콘텐츠를 한결 편안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글 중간에 넣었을때 보기 좋게 광고가 나옵니다. 
    링크형 광고
    링크형 광고는 글 중간에 링크 형식으로 광고를 개재합니다.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가 아니며 링크형식으로 광고를 보여줍니다. 

    이상으로 구글애드센스 광고 종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처음 구글애드센스 승인이났을때 광고 송출은 텍스트및디스플레이광고, 인피드광고, 콘텐츠내자동삽입광고 등이 있는데요. 블로그 글이 많아지면 자동적으로 일치하는콘텐츠가 생성이 됩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개재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