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V 24인치 광시야각 LED 모니터 사용후기

    반응형

    MOTV 24인치 광시야각 LED 모니터 사용후기


    집에 쓰고 있는 LCD 모니터가 오래되고 화질도 않좋고 해서 모니터를 구입하게 되었고 검색을 통해서 MOTV 24인치 LED 모니터 광시야각을 구입하게 되었다. 일단 가격적인 측면을 고려 했고 회사에서도 MOTV 모니터를 쓰고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일단은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다. 

    MOTV M2300 Slim 광시야각 워라밸 led 모니터이다.

    24CLASS 60.40cm FulHD LED Backligh 모니터이다. MOTV는 중소기업에서 만드는 모니터 이고 사용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다.

    전원은 220V 이며 케이블은 HDMI가 아니며 일반 DV케이블이다. 또 모니터에 문제가 생기면 1년안에는 무료 A/S를 해준다. 필자의 모니터 또한 화면에 노이즈가 생겨 A/S를 받았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이다. LG 23INCH LED 모니터와 MOTV24INCH 모니터 두대를 함께 쓰고 있다. 

    LG전자 86.6 ...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