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 블루투스 헤드폰 구입후기

    반응형

    참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10월 3일 글을 쓰고 2달만에 글을 쓰는것 같은데요. 한동안 공부 아닌 공부를 한답시고 블로그도 멀리 하고 공부는 등안시하고 게임에 빠져 사는 필자를 보고 있습니다. 요즘은 배틀그라운드를 한답시고 없는 돈에 PC도 새로 구입하고 필자가 가지고 있는 PC가 총 3대가 있습니다. 집에 한대 있고 예전 보험할때 있었던 사무실에 한대가 있고 노트북이 한대 있습니다. 그래서 총 3대가 있는데요. 집에서는 게임을 하지 않고 공부를 한다고 하지만 집에서도 게임을 하고 있는 필자입니다. 블리츠 블루투스 헤드폰은 배틀그라운드를 하기 위해 구입을 했습니다.

    블리츠 블루투스 헤드폰 bz-m7입니다. 블루투스4.2로 적혀 있습니다.

    위에 정품 홀로그램이 보입니다. 블리츠 정품이라는 표시겠죠. 구성품은 BZ-M7본체. 충전케이블 스테레오 3.5 케이블 휴대용 파우치등이 있습니다. 

    블리츠 언박싱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이 보입니다. 헤드폰과 박스가 보이는데요. 안에는 구성품이 있겠죠.

    흰색 박스안에 구성품은 파우치 충전 케이블 과 PC와 연결할 수 있는 스테레오 케이블이 있는데 필자는 블루투스 동글이와 연결을 하기 때문에 필요가 없겠네요.

    왼쪽 헤드폰에 볼륨조절과 온 버튼이 있습니다. 동글이 블루투스로 연결을 해서 배그를 해 봤는데 음질은 굉장히 좋습니다. 완전 충전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헤드셋을 켰더니 게임을 할때 헤드셋 전원이 꺼지는 현상이 많았는데요. 완전충전을 한 상태에서 다시 한번 배그를 해봐야겠습니다. 블리츠 블루투스 헤드폰 BZ-M7 구입과 사용후기였는데요. 나중에 다시 한번써볼까 합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