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태평동 푸라닭 치킨집에서 순살치킨 테이크아웃 후기

    반응형

    신흥.태평동 푸라닭 치킨집에서 순살치킨 테이크아웃 후기

     

    신흥.태평동 푸라닭 치킨집은 신흥동 우리마트 앞 도로에 있습니다. 원래는 또래오래 였는지 모르겠지만 치킨집이 있다 푸라닭으로 바뀌었는데요. 필자가 간날이 2월21일 금요일 이른 저녁이였는데 손님도 많고 주문 전화도 많더군요. 필자 또한 40분을 기다려서야 순살치킨을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40분간 기다리는데 오픈발인지 모르겠지만 엄청나게 주문전화가 쏟아지더군요.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주문 전화도 많고 작은 홀에 손님도 많습니다.

    40분을 기다린후 순살치킨을 받아 집으로 가는길에 찍어봤습니다. 푸라닭은 비닐포장 대신 이렇게 천으로 된 봉투를 사용합니다.

    포장지에서 꺼낸 치킨박스와 소스 누란무입니다.

    푸라닭 순살치킨은 다른 치킨들과 다르게 맛이 좋습니다. 씹는 맛도 그렇고 일단 기름이 깨끗한지 치킨이 노릇노릇해서 더 맛있습니다.

    순살 치킨 한점을 소스에 찍어 먹어봅니다. 일단은 다른 치킨들과 다르게 적당히 알맞게 튀겨 나온것 같습니다. 

    소스는 고추마요 . 달콤양념소스 와 노란무가 함께 옵니다.

    먼저 달콤양념소스에 찍어먹습니다. 필자는 치킨을 찍어 먹는 편이 아니라 소금에 찍어먹는데요. 후라이드라서 그런지 적당히 소금이 입힌 치킨은 그냥도 먹습니다.

     

    고추마요소스를 찍어 먹어봅니다. 역시나 달콤한 맛이 더해 치킨이 더 맛있습니다. 이날 혼술로 소맥을 했는데요. 중간에 아까운 술을 버리긴 했지만 먹어본 치킨중에 괜찮았던 푸라닭 순살치킨이였습니다. 다음에는 순살이 아닌 후라이드 치킨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