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동 한전사거리 왕십리곱창구이 소금막창 후기

    반응형

    태평동 한전사거리 왕십리곱창구이 소금막창 후기

     

    가끔 같이 일했던 동생과 태평동 한전사거리 왕십리곱창구이 후기가 되겠습니다. 모든지 잘 먹는 필자입니다만 그중에도 잘 먹지 않은것들이 있습니다. 협오식품만 아니면 거의 다 먹는다고 보면 되겠죠. 곱창도 잘먹는데요. 다른 식당 보다는 태평동 한전사거리 왕십리곱창구이집을 자주 갑니다. 요즘은 동생네가 출산을 해서 자주는 가지 못하지만 말입니다.

    태평동 왕십리곱창구이집은 참 오래된 음식점입니다. 항상 가면 손님도 많습니다. 

    식당이 옆에도 하나가 더 있습니다. 손님도 많고 곱창이 맛이 있어서 많이 가겠죠. 

    태평동 왕십리곱창구이 음식점 차림표입니다. 항상 가면 소금막창구이를 먹습니다. 조금 더 먹는다면 양념막창구이를 2인분 정도 먹고 나중에 볶음밥으로 끝을 봅니다.

    기본 반찬은 항상 같습니다. 상추 양파 당근 마늘 양념장에 고추가 나옵니다. 

    보통 즐겨 먹는 것이 소금막창구이입니다. 동생네 식구들이 딸 포함 3명이라서 좀 많이 먹습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게 보입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소금막창구이 한점을 소금장에 찍어 먹어봅니다. 소주한잔과 말이죠.

    이번에는 양념막창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먹기 좋게 익어갑니다. 

    상추에 곱창구이 한점과 마늘을 얹어 또 소주한잔과 함께 먹습니다. 맛이 기가막힙니다. 태평동 한전사거리 옆에 있는 왕십리곱창구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