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재난지원금으로 광주 오포 양벌리 이윤희 낙지해물클럽 방문 후기

    반응형

    국가재난지원금으로 광주 오포 양벌리 이윤희 낙지해물클럽 방문 후기

     

    5.15일 국가재난지원금을 신청하고 다음날인 16일 입금이 되어 수진역 바나헤어에서 머리를 자르고 약국에서 마스크를 구입했습니다. 필자는 신한은행 체크카드로 신청을 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체크 카드 사용을 하면 바로 차감된 금액이 문자로 옵니다.

    경기도는 20%를 제외한 374,000원 지원되었습니다. 말은 많지만 국가재난지원금을 받으니 좋기는 합니다.

    위와 같이 사용을 하면 사용금액과 잔액이 바로 바로 문자로 옵니다. 어제는 간만에 동생네에 어머니랑 함께 가서 오포 양벌리 이윤희 낙지해물클럽에 갔습니다. 가끔 가는 식당이고 어머니와는 가지 않아서 국가재난지원금이 나온김에 바로 가서 가족회식을 했습니다.

     

    어제 간 시간은 대락 5시쯤 갔습니다. 손님은 별로 없었는데요. 조용히 잘 먹고 왔습니다.

    식사류 와 산낙지류가 있습니다. 이윤희 낙지해물클럽에 가면 항상 낙지볶음과 산낙지전골을 먹었는데 어제는 낙지볶음과 산낙지연포탕을 먹고 중간에 전복추가로 해서 먹었는데요. 맛은 있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주메뉴를 먹기 때문에 보통은 반찬은 따로 먹지 않습니다.

    먼저 산낙지연포탕이 나왔습니다. 바지락에 육수가 먼저 나옵니다.

    그다음 미나리 버섯 배추을 육수에 넣습니다.

    갖은 야채등이 끓으면 산낙지를 넣고 충분히 끓여 먹습니다. 

    산낙지연포탕이 나오고 조금 있다 낙지볶음이 나옵니다. 밥에 비벼 먹으면 좋은데 필자는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기 때문에 콩나물을 듬뿍고 비벼 먹습니다.

    낙지볶음에 밥을 비비기 전에 술한잔을 위해 낙지를 먹습니다.

    산낙지연포탕에 낙지도 먹어봅니다.

    야채도 소스에 찍어 먹고 열심히 먹고 또 먹고 연포탕에는 밥까지 말어 죽으로 먹었습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